CAFE

♡━━ 쥐띠방

말띠방 주관 산행

작성자노희|작성시간26.06.14|조회수137 목록 댓글 13

참석인원은 단촐했지만 울 쥐띠는,,,

가입하고 첨 띠방산행에 참여한다는

국내산님,,,조끼입고 깃발 들고

국내산님을 불러봤지만 아쉽게 못만남 ㅜ

더운날 조끼 입고

운영진 소개

간식후

좀 짧은듯 해서 쥐들만 각황사까지 오름

지나는 산꾼한테 부탁한 사진이 잘나왔어요 

듬직한 쥐띠방장님

홍제천 폭포를 향해 걷다

방장님 앵봉님 노희 셋이서

폭포 바라보며 둬시간 멍때리다 헤어짐

국내산님을 만나지 못해서 좀 아쉬웠지만

만나면 반가운 쥐친이여 담 만남을 기약하며 안녕***

☆뒤푸리 잔액 2천원 총무께 이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열매2 | 작성시간 26.06.15 단촐하지만
    천군만마 같은 느낌
    넘 수고했어요 ~^^
  • 답댓글 작성자노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누구심?ㅎㅎ
    전 울방 총무님 안녕♡
  • 작성자락이맘 | 작성시간 26.06.15 올만에 쥐방 조끼입은 모습
    반갑구만요 ~^^
  • 답댓글 작성자노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더워도 울 만납시다 ㅎ
  • 작성자자만옥 | 작성시간 26.06.18 노희님
    더위에 수고많으셨고
    날마다 걷는 걸음 멋짐입니다.(마직막 사진~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