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쥐띠방

☆ 2026년 6월 14일( 일) 말띠방 주관 북한산 계곡 걷기 사진!!!

작성자성종|작성시간26.06.15|조회수161 목록 댓글 10

닐씨는 바야흐로 여름을 향해가고,
계곡에는 가물어 물은 거의 없고,
그늘진 계곡에 자리펴고 간식먹고, 아쉬운 마음에 각황사까지 걸어올라가고,
식당에서 점심 먹고,

걷기량이 부족해서 노희님, 앵봉님과 같이 불광동에서 홍제장미터널 -홍제천- 홍제폭포까지 1시간여를
걸어가서
쏱아져 내리는 폭포수를 보고, 우렁찬 물소리 들으며,
시원한 커피 한잔 마시고,
오늘의 걷기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함께한 삼도봉님, 덩달이님, 오케이박님, 노희님, 앵봉님, 성종님 수고하셨고,

정성껏 준비해 온 주먹밥, 계란,
김밥, 꽈배기,사과, 방울토마토, 순대,
냉커피,맥주, 소주, 막걸리등
맛있게 잘 먹었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집결지 북한산 생태공원

조형물 시계탑

북한산계곡 가는길

간식 타임

시원한 주님(?)도 함께

각황사

각황사 본전

풍경소리~~

원추리꽃

거북상

무엇을 닮았나?

싱그러워요~

생태공원

점심

홍제장미터널

장미꽃

옥잠화

홍제폭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건강이 최고,
    더운 날씨에 잘 지내셔요~
  • 작성자락이맘 | 작성시간 26.06.15 ㅎㅎ 즐거운시간 보내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하구요,
    산행길이 짧아서 아쉬웠지만,
    또 보충하네요~
  • 작성자자만옥 | 작성시간 26.06.18 더위에 멋진 걸음이오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요,
    덥기는 더운 날씨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