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쥐띠방

☆ 노인이 되어도 이런 사람은 되지 마세요.!!!

작성자성종|작성시간26.06.17|조회수191 목록 댓글 4

老人이 되어도 이런 사람은 되지 마세요


1. Nobody to call on and to meet me!
"나를 만나러 올 사람도 없고
또 나를 만나고자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은
참으로 외로운 사람입니다.
친한 친구를 적어도 몇사람은
만들어 두세요!

2, Nobody to call on by myself!
"내가 만나야 할 사람이 없다"는 것은
참으로 세상을 좁게 산 사람입니다.

친구를 만나고 싶을 때는
전화를 하든지, 찾아가세요

3. Nothing to do!
"아무 것도 할 일이 없다는 것"
이는 죽은 송장과 같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만들어서라도
일을 하며 움직이며 일을 하세요.

4. Nobody to call me, and call to!
"나는 아무한테도 전화 할 사람이 없다,
또 전화를 해 올 사람도 없다"는 것은
참으로 비참한 일입니다.

5. Nobody to invite me, and No place to attend!
"나를 나오라고 연락해 주는곳도 없고
불러 주는 곳도 없다는 것"은 인생을 헛 산 것입니다.

나오라는 곳이 있으면 무조건 참석하세요.
그리고 만나세요!

6.Nothing to learn!
"나는 아무것도 더 배울 것이 없다"!
이런 사람은 다 산 사람입니다.

사람은 죽을 때까지 무엇인가를 배워야 합니다.
배움의 열정에 불타는 사람은 늙지 않습니다.

6.Nothing to behold in hand!
죽을 때 까지 자기 몫은
자기가 꼭 틀어쥐고 있어야 합니다.

곧 죽을지 모른다고,
미리 유산 분배해 주는것은
바보스런 일입니다.

7.Don't be servile, but be proud!
기운 없다고, 못 산다고
절대로 비굴하지 마세요.
당당하고,또 내가 산 삶을 자랑스러워 하세요.
- 펌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토마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 늘 당당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럼,
    대나무처럼 꽂꽂하고,

    바람이 불면 바람에 따라 유연하게 살아야지,
    내 본질을 잃지 말고~~
  • 작성자추소리 | 작성시간 26.06.17 꼰대는 되지 말자 .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추소리님,
    번갑습니다.

    나때에는...
    왕년의 내가...

    지난세월에 심취해 살지 않으면,
    현실이 어렵지는 않겠지요
    꼰대도 여기에 한 부류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