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6월 20일 ( 토) 우중 "송현공원" "국립민속박물관" 걷기 사진!!!- (1) 작성자성종|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1 자만옥 친구, 성종 방장님~~멋져욤.^^빗속에서 우산 쓰고풍경들을 감상하는 일은또한 한폭의 풍경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김사합니다,섬아님. 오늘도 좋은시간,멋찐하루 보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만옥 작성시간26.06.21 비가 내려 더욱 운치있는 공원길 걷기딱 좋은 날씨에 여유로움이 있었네요.수고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합니다.비도 내리고,바람도 부는궂은 날씨에 걷느라고 수고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락이맘 작성시간26.06.21 좋은날임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하구요,마음에 여유가생기면,즐거움도 생기네요,오늘도 힘차고,활기찬 하루되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락이맘 작성시간26.06.21 여유로운 좋은시간 보냈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21 산책하고 노래모임을 간거구나...ㅎ ~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하구요,오늘도 수고하시구,원하는 소구소원잘 이루어지는 날 되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꽂방울 작성시간26.06.22 빗속을 드라마 주인공 처럼두분이서 낭만을 즐기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합니다,꽃방울님.우산쓰고 도심지와한적한 공원을거니는 것도 좋구만요~비가 내려도 민속박물관에는 사람들이 많네요,한복에 갓쓴 외국인들도 많이보이고, 이땅에서 60평생 이생을 살았어도, 갓한번 못써봤는데,나보다 외국인들이 낫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