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2026년 6월 20일(토) 안국동 " 5060 노래동호회" 의 흥겨운 모습 사진!!!-(2)

작성자성종|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섬아 작성시간26.06.21
    우리 쥐띠 친구들~~~
    어제 만나서 너무 좋았어요.

    성종 방장님,
    사진을 언제 이렇게 찍었나요?
    어제 만나서 반가웠던 친구들이
    다시 떠오르네요.

    다음에 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섬아님,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왔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 풍백 작성시간26.06.21 나두
    쥐띠 할꼬얌!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풍백님,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열정적인 인생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 락이맘 작성시간26.06.21 쥐친님들 즐거운시간 넘 보기 좋으이 ~^^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감사합니다,

    열정적이고,
    힘차고,
    에너지가
    충만한 분들
    흥겨운 에너지 분출
    멋있었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 자만옥 작성시간26.06.21 노래동회 첫 참석.
    시원하게 맥주로 목 추김
    칼큼한 김치찌게에 계속 나오는 안주
    첼리 방장님 첫 스타트.
    거대한 태평양에 떠 있는듯 밀물썰물 파도가 밀려왔다 갔다.청아한 목소리에 주인공님들의 젊디젊은시절에는
    얼마나 더 멋진 삶을 즐겨을까 의문?
    가슴 뻥뚤리는 하루 잘 보내고 왔습니다.
    쥐친들 개성넘치는 멋진 친구들입니다.
    처음참석한 튼튼이튼튼이님 자주보아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실내지만 더위에
    땀 내느라 고생하셨고,

    주님(?)과 함께한 흥겨운 에너지 발산 멋있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쵝오👍~
  • 작성자 ㆍ마릴린 작성시간26.06.21 에이긍~~~
    모두들 입이 귀에 걸린모습이
    넘 ~ 좋아욤~^^
    반가운 벗님들
    이번에 참석못한 벗님들~~~ 다시 함께 뭉쳐 보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마릴린님
    없어서 서운했구요,
    담에 시간내서
    보자구요,

    오늘도 복된날 되시구요~
  • 작성자 적토마 작성시간26.06.22 즐거운 시간들 가졌네...
    모든 님들이시여 ~ 늘 건강하고 즐겁게
    살아갑시다요.
    화이팅 ~ !! (^_^)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려요,
    몸도 마음도 건강함이 최고,

    최고를 만들기 위해 오늘도
    힘냅시다~^-^
  • 작성자 꽂방울 작성시간26.06.22 울친구님들
    아름다운 모습 넘 멋져요
    노래잘하는님들 부러워용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반갑습니다,
    시간되면 함께 즐겨보자구요~
  • 작성자 튼튼이튼튼 작성시간26.06.22 처음 참석 긴장했는데,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시간 이었고,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튼튼이튼튼님,
    감사합니다.

    처음 모임에 와서
    즐거운 시간 보냈는지 모르겠네요,
    모임에서 자주 보기를 바라며,
    편인한 저녁시간 되셔요~
  • 작성자 첼리 작성시간26.06.22 성종방장님과 자만옥 총무님~
    그리고 쥐친들.
    노래동호회 6월 모임에 함께 해주심에 정말 감사 감사합니다.
    정말 즐거웠던 시간이었고
    덕분에 모임에 엄청 풍성했습니다.
    다음에도 자주 자주 시간이 될 때 함께 해요.
    추가 에어컨 설치한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성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첼리 방장님
    많은 손님들 접대하느라 수고많으셨고,
    덕분에
    토요일 오후 즐겁고, 흥겨운 시간 잘 보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채스 작성시간26.06.22 쥐띠도 아닌데
    제 사진이 올려져 있어
    놀랍기도 하고 좀 민망스럽군요

    사진 감사합니다
    액자는 두고 사진만 담아가니
    내리셔도 되겠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