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동호회 모임이 있는
인사한마당에 좀 늦게 갔더니
자리가 없어 쥐띠방 단체석에 앉게 되었고
그 덕분에 첫 대면한 군왕 성종님과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며 술도 한 잔 나눴습니다
얼굴에 씌어진 그대로
덕과 격을 갖춘 성종 방장님과
인정많고 다재다능하신 쥐띠방님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그날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자만옥 작성시간 26.06.22 채스님
가까이 뵐수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덕분에 쥐띠방 구경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첼리 작성시간 26.06.23 채스방장님~~
고맙습니다.
사진 많이 찍어 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 뭐~
별로 고마운 것도 아닌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