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쥐띠방

Re: 6월 20일 ~노래동호회~ (사진택배)

작성자채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118 목록 댓글 6

노래동호회 모임이 있는

인사한마당에 좀 늦게 갔더니

자리가 없어 쥐띠방 단체석에 앉게 되었고

그 덕분에 첫 대면한 군왕 성종님과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며 술도 한 잔 나눴습니다

 

얼굴에 씌어진 그대로

덕과 격을 갖춘 성종 방장님과

인정많고 다재다능하신 쥐띠방님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그날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자만옥 | 작성시간 26.06.22 채스님
    가까이 뵐수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덕분에 쥐띠방 구경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23 채스방장님~~
    고맙습니다.
    사진 많이 찍어 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 뭐~
    별로 고마운 것도 아닌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