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띠방

우리가 소실적엔

작성자해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83 목록 댓글 1

누가 띠를 물을 때면

ㅈㅑ샤 이래뵈도 젤 비싼 소괴기여 까불지마!

이랬거든요.

하물며 그 같잖아 보이던 쥐 띠라던가

심지어는 돼지 띠래도 감히 소 앞에서 꼬랑지 접어야 했던 게 맞나본데...

이제 누가 늙은 소 거들떠나 볼까나.

어떤 정신 나간 동네 아줌마는

늙은 소는 찔겨서 원... 이러지를 않나말여...

그저 동병상련이라고

우리끼리라도 이 우사에서 큰 눈 흘기지 맙세다 하하

여물들 마이 드시고 건강하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근아 | 작성시간 26.06.05 글을 참 위트있게 잘 쓰시네요
    ㅇ ㅑ ㅉ ㅏ 쌰~~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