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누 작성시간 26.06.08 백정화친구 하이~
인생 모 있나
이렇게 즐겁게 살면되지~ㅎㅎ
사진찍느라 수고 많이 했어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구려~ -
작성자오며 작성시간 26.06.08 올만에~
건강하고,이쁜모습반갑네.ㅎ -
작성자새여울 작성시간 26.06.08 정화후배
언제봐도 조용하고
우아한 모습
꽃처럼 예쁜 그 모습으로
오래오래 만남의 인연
이어가자 -
작성자아카시아2 작성시간 26.06.08 항상
이쁘고 여성스런
정화칭구,
함께 해서 즐거웠어.
가끔이라도
이렇게
어울리니
좋으네~~ -
작성자라밴다2 작성시간 26.06.11 정화야
언제 올렷네
함께한 시간
즐겁고
행복했다
지금처럼
늘~아름답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