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띠방

소띠방 고운님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아침햇살1|작성시간26.06.19|조회수174 목록 댓글 9

소띠방 고운님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대명항에서  추억의 사진한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이지 | 작성시간 26.06.19 벌써 몇년전?
    사진이군요.
    시간은 쏜살같이 지금도 달려가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네요 세월이 너무빠릅니다
  • 작성자오비1 | 작성시간 26.06.19 나이는 묶어두고
    마음은 청춘으로
    존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여울 | 작성시간 26.06.21 횟집의 추억~
    대명항의 그날
    즐거웠던 시간들이 엇그제
    처럼 소환됍니다.
    드래곤8 첫 발 딛고
    스스럼없이 어울렸던
    생각도 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