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방 고운님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대명항에서 추억의 사진한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이지 작성시간 26.06.19 벌써 몇년전?
사진이군요.
시간은 쏜살같이 지금도 달려가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러네요 세월이 너무빠릅니다
-
작성자오비1 작성시간 26.06.19 나이는 묶어두고
마음은 청춘으로
존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여울 작성시간 26.06.21 횟집의 추억~
대명항의 그날
즐거웠던 시간들이 엇그제
처럼 소환됍니다.
드래곤8 첫 발 딛고
스스럼없이 어울렸던
생각도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