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단옷날

작성자페이지|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침햇살1 작성시간26.06.19 페이지님은 즐겁게 잘 사시네요 박수를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선배님~^^
  • 답댓글 작성자 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페이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드레곤8 작성시간26.06.19 단오날
    선남선녀 끼리 만나
    신나게 노는게 현재의 단오축제 이겠지?ㅎ내생각~
    즐거우면 돼지모^^
    오랜만에 글 반가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 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선남선녀가 만나서 신나게 노는데
    날이 정해진건 아닐걸?
    ㅎㅎㅎ.
    어디에서든 즐거우면돼지모~~
    그것이 정답입니닷.
    방가딩가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쏘갈ㆍ 작성시간26.06.20 Al 사진은 사임당 환생 ??? ^^
    페이지 후배님 반갑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빗소리에 잠깨었는데

    言施를 베푸시는 선배님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감사드리며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빨강구두 작성시간26.06.20 페이지님이 계신
    굴레방다리
    건너편에
    저는 아현초.양정중을
    나왔고
    아들은 한성고를
    나왔기에
    거기 지역을
    너무도 잘압니다
    반갑네요
    계획했던
    모든일
    잘 풀리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어릴적 추억이 깃든 곳.
    생각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그 장소의 이웃 이었다는 것이 참으로 반갑네요.
    어쩐지 으짠지 무짠지
    낯설지가 않으시더라니......ㅎ.

    모처럼 카페 들어와서
    글도 쓰고
    댓글도 주고 받으니
    좋습니다.

    전 같이 자주는 아니어도
    여건이 될때
    들어와서
    글도 쓰고
    댓글도 나눠볼게요.

    감사합니다.
    빨강구두님~^^
  • 작성자 새여울 작성시간26.06.21 오호라
    나도 굴레방다리옆에서
    한동안 살았었는데~
    그때는 아마 페이지가
    학교다닐때쯤이려나
    내가 20대쯤이니까

    요즘 마니 바빴나벼
    얼굴보기 힘드니~
    아프지만 마 소
    반갑게 만날날
    있으리니~
  • 답댓글 작성자 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새여울 선배님하고는 12년 차이가 나니까
    20세이셨을때
    저는 국민학교에
    막 입학했겠네요.
    ㅋㅋ.
    세상에나..

    생각해보니 어마어마한 차이입니다.
    ㅎㅎ

    12년 뒤의 저의 모습은 어떨지......

    지금의 새여울 선배님의 카페 활동하시는걸 뵈면
    저는 그렇게 못할것 같아요.
    참 대단하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윤진희 작성시간26.06.22 아이쿠야~
    페이지 방가방가!
    바쁜 상황에
    우환까지 겹쳤으니
    많이
    힘들었겠구나..

    그럼에도
    잘 견뎌내고
    이리 다시
    짠~~ 하고
    나와줘서 고마워

    우리
    올 여름도
    우야둥둥
    잘 이겨내자
  • 답댓글 작성자 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이쿠야 칭구야~~^^♡
    할 말은 많으나
    노코멘트 ㅋㅋㅋ.
    따랑해^♡^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