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띠방

자라섬의추억~~

작성자아침햇살1|작성시간26.06.20|조회수172 목록 댓글 5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낸 자라섬 그날의 추억이 되살아납니다

아무생각없이 보낸 그날의 하루가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아 우리들의 마음속에 머물고 있네요

비가내리는 주말 지나간 날들을 잠시돌아보고 일주일을 마무리 합니다

정다운 소띠님들 고운 주말 마무리하세요

아침햇살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강구두 | 작성시간 26.06.20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름다운곳 생각이 나네요
  • 작성자페이지 | 작성시간 26.06.20 아이코 부러워라~
    양귀비 꽃밭에 선녀들이 강림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이고 페이지님도 좋은곳 많이다니지요
  • 작성자새여울 | 작성시간 26.06.21 차곡차곡 쌓여가는
    추억노트에
    오늘도 정다운 얼굴들이
    그리워 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