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띠방

돌아보면 모두가 그리운 사람~~~

작성자아침햇살1|작성시간26.06.23|조회수147 목록 댓글 6

삶면서 함께가는 그리운 사람이 있다는거 참 아름다운 삶의 모습이 아닐가요

오늘도 그리운 사람을 생각해보는 하루가 되시기를 바래봅니다 고운하루 되세요

강화도 대명항에서

아침햇살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드레곤8 | 작성시간 26.06.23 형님!
    자꾸 추억이 아른거려요^^ㅎㅎ
    맛점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추억은 언제나 아름다운것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여울 | 작성시간 26.06.23 그리운 모든님들
    오늘도
    잘 보내셨는지요~?
    편안한 밤 되시고
    고운꿈들 꾸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