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면서 함께가는 그리운 사람이 있다는거 참 아름다운 삶의 모습이 아닐가요
오늘도 그리운 사람을 생각해보는 하루가 되시기를 바래봅니다 고운하루 되세요
강화도 대명항에서
아침햇살 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드레곤8 작성시간 26.06.23 형님!
자꾸 추억이 아른거려요^^ㅎㅎ
맛점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추억은 언제나 아름다운것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여울 작성시간 26.06.23 그리운 모든님들
오늘도
잘 보내셨는지요~?
편안한 밤 되시고
고운꿈들 꾸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침햇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고운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