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방운영진 회의 결과에 따라
출석부를 변경시행합니다.
1)공지란의 출석부를 없애고
2)글쓰기에서 오늘부터 시행합니다.
3)자정 00:00시 이후에
늦게 또는 새벽/오전이라도
먼저 방문하시는 분이
"6/2(화) 한줄인사 & 출석" 라는 졔목으로 글을 범방 글쓰기에 올리시면 됩니다.
4)다음날도 마찬가지로
자정 00:00시 이후에
"6/3(수) 한줄인사 & 출석"이란 제목으로~복사해서 날짜만 바꾸시면 됩니다.
이렇게 매일매일 올리면 출석부에 대한 부담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안녕"이라는 인사 두글자라도 좋습니다. 편안하게 간단한 댓글로 안부인사 나누시길 바랍니다.
*범방운영진 일동*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