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3(수) 한줄인사 & 출석

작성자혜지영|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03 사전투표는 했고..
    비어있는 어머니 집 점검차 일산으로~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비어있는 집이 치울게 더 많습디다
    들어가면 허전하고
    썰렁하고.....
    조심히 다녀 오시오~
  • 작성자 가을신사 작성시간26.06.03
    투표는 사전투표
    했으니 걱정끝이고
    날씨가 덥다하니
    방콕하며 낮잠이나
    즐겨야겠습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저도 사전투표를 했네요
    온 가족 쉬는 날이니
    맛있는거나 해 먹으며
    저녁때 개표방송을 즐겨야겠어요
    가을신사 선배님도
    편안한 하루 보내셔요~ㅎ
  •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04
    꽃잎이 떨어져 바람인가 했더니
    세월이더라 ~
    요즈음 부쩍 세월이가 날 괴롭혀서
    미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벌써 또 하루가~~
    꽃등언냐~
    세월이가 저도 괴롭혀요
    근손실이 심하다고
    단백질을 먹으라는데
    맛이가 없어서리~~
  • 답댓글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04 혜지영 

    그래도 단백질을 꼭 섭취해야 되요
    건강을 생각해서 맛을 따지지 말고
    뉴케어 이런거 사먹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