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오랜만에 옵니다

작성자지조|작성시간26.06.08|조회수118 목록 댓글 8

서울 노원구 사는 62년 범띠 남성입니다

오랜만에 왔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갈다 ㆍ | 작성시간 26.06.08 어서 오세요 ㆍ진심으로 범방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26.06.08 남자는지조지요 ㅎㅎ
    지조 62남친 반갑습니다.
    많이많이 환영합니다.〰〰〰💐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08 지금부터라도
    자주 오시면 되는거지요.
    20일 모임에 참석 하시면 되겠습니다..
  • 작성자리즈향 | 작성시간 26.06.09 반가워요
    지조 님
    자주 뵙겠습니다

    우리 범방 정모날과 띠방 산행날 기억하세요^^
    ♡♡♡
  •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09
    환영합니다 ~^^
    즐거운 카페생활은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 것 같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