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의 습한 숨결이 느껴지듯
푸른 나무가 뜨거운 여름을 견디듯
우리도 건강 잘 챙기시어
다가올 무더위 속에서도
웃음 잃지 않는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범 님들이여 오늘도 홧팅 합시다
오늘도 바람처럼 가볍고
햇살처럼 따뜻한 하루 되십시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아침일찍 볼일이 있어 나왔는데 날씨가 시원하고 좋으네요 ㆍ오늘은 워째 기분이 상쾌한것 같읍니다 ㆍ
지영 아우님 오늘도 핫 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대원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봉급날이고 가정의날 이라오 신나고 즐거운날!
-
답댓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대원님 봉급날은 회식날이라 기분이 좋으시겠어요 ㆍ일찍 집에 들어가셔서 오소도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10 저는 오늘 치과에
약속이 있어서 왔습니다.
치과는 아무리 간단 한거라도
결코 만만한게 없어서 긴장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치과하면 말만 들어도 긴장이 되서 잘 안가지더라구 ㆍ나도 앞니가 깨져서 미루고 미루다 몇일전에 했는데 괜찬던데요 ㆍ괜히 겁먹고 이제야 했죠ㆍ좀이상 있다하면 빠른시간에 치료받는것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