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띠방산행일이 다가왔네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고 준비바랍니다.
■ 계곡 얕은 물에서 발담그고
오손도손 모여서 즐기기~~
테이블 준비하오니
간의 의자/슬리퍼나 아쿠아슈즈
준비요망
■ 음식준비 관계로 6/12(금)
오전까지 참석인원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준비메뉴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주류및 음료나 맛난것(?)들은 개인지참하시고 명찰 잊지 마세요.
*범방운영진 일동*
2번출구에서 행사장소로 이동 집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시간 26.06.12 북한산 계곡 물이 바짝 말랐다는 지인의 말씀 ㆍ가봐야 알겠지만 ~
요즘 가물어서 -
작성자리즈향 작성시간 26.06.10 와우~~~~ 신나요
방장님 덕분에 올해 첫계곡 물놀이 하네요 ^^
감사합니다 😀
♡♡◇ -
작성자게스트 작성시간 26.06.10 산새소리 들으며 계곡에
발담그고 맛난 것 먹는거네요.
얼씨구 좋아요〰〰😄 -
작성자혜지영 작성시간 26.06.10 하필 일요일에
옆지기가 친구들과
체육대회 한다고 해서
어머니를 혼자 두지 못해
제가 집에 있어야 하네요
방장님
고생하시겠어요
정모때는 꼭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