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생감옥과 인생감탄"

작성자미뇽|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강자 작성시간26.06.13 감사 합니다
    너미 더워노난
    주거지쿠다
  •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댓글 달아주셔서 고마워요
    더운데 건강유의하세요!^^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13 더불어 사는 세상
    감사할줄아는 긍정마인드로^^
  •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로밍님! 긍정모드가 부정모드보단 낫지요!?
    서로를 위한 배려구요
  • 작성자 유앤미 작성시간26.06.13 이나이먹도록. 살아있다는것도감사하고
    똑바른자세로걸을수있기에감사하고
    후게소에서 핫바하나 먹을수있어서. 늘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맞아요 모두 말씀대로 감사할뿐..
    더 나이들면 핫바도 못먹을까요!ㅋㅋ
    모든게 감사해요!
    댓글도 감사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 유앤미 작성시간26.06.13 미뇽 운전을 할수있을까요? 나이더들면,고속도로 휴게소^핫바 ^먹는것도 행복입니다 ㅎㅎㅎ
  •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13 모든것은 마음이 지어내는것
    일체유심조입니다.
    오늘 바둑동호회에서 이기고 지고를 떠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맞아요!^^ 모든것은 맘에서부터 지어진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모드로 바꾸면 되지만
    그중간 넘어가는게 힘드더라구요
    승부욕도 한편 내려놓는것도 연습이고요!
    댓글 감사합니다!^^ 홧팅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14 내 두다리로 걷고 있는것도
    행복이고요
    두손으로 하트를 만들수 있는것도
    행복이고요
    행복 아닌게 없습니다
    살아있음 그자체가
    행복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모든것이 행복이죠!

    불행을 생각할때가 가끔있죠
    그순간을 극복하고 바꾸면 보이니까요!
    지영님은 다 행복으로 생각하십니까 아무걱정이 없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