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감옥과 인생감탄" 작성자미뇽|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강자 작성시간26.06.13 감사 합니다너미 더워노난주거지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댓글 달아주셔서 고마워요 더운데 건강유의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13 더불어 사는 세상감사할줄아는 긍정마인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로밍님! 긍정모드가 부정모드보단 낫지요!?서로를 위한 배려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앤미 작성시간26.06.13 이나이먹도록. 살아있다는것도감사하고똑바른자세로걸을수있기에감사하고후게소에서 핫바하나 먹을수있어서. 늘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맞아요 모두 말씀대로 감사할뿐..더 나이들면 핫바도 못먹을까요!ㅋㅋ모든게 감사해요!댓글도 감사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앤미 작성시간26.06.13 미뇽 운전을 할수있을까요? 나이더들면,고속도로 휴게소^핫바 ^먹는것도 행복입니다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13 모든것은 마음이 지어내는것일체유심조입니다. 오늘 바둑동호회에서 이기고 지고를 떠나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맞아요!^^ 모든것은 맘에서부터 지어진부정적인 생각을 긍정모드로 바꾸면 되지만그중간 넘어가는게 힘드더라구요승부욕도 한편 내려놓는것도 연습이고요!댓글 감사합니다!^^ 홧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14 내 두다리로 걷고 있는것도행복이고요두손으로 하트를 만들수 있는것도 행복이고요행복 아닌게 없습니다살아있음 그자체가행복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모든것이 행복이죠!불행을 생각할때가 가끔있죠그순간을 극복하고 바꾸면 보이니까요!지영님은 다 행복으로 생각하십니까 아무걱정이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