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변함없는 갑장 후배를 만나는
말띠방 주관 산행일
모이다. 모이자.
불광역 2번출구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애 작성시간 26.06.14 지금 지기님과 옆자리에
나란히 앉아서 가다가 이제 봤네요.
나 한테 딴 자리로 가라고 할까봐 얼른 출석 합니다.. -
작성자혜지영 작성시간 26.06.14 방장님 준비하느라
고생하시는데~
보고싶은 분들도 많은데~
계곡물에 발담그면
시원할낀데~
마음만 불광역으로
향합니다
모두 즐거운시간 보내셔요 -
작성자가을신사 작성시간 26.06.14 띠방산행 사상
역대급 먹거리에
배 두드리며 잘 먹고 오손도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모두가 안전귀가 하시길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