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6월 14일 출석부

작성자심해|작성시간26.06.14|조회수188 목록 댓글 9

 

오늘은 변함없는 갑장 후배를 만나는 

말띠방 주관 산행일 

 

모이다. 모이자.

불광역 2번출구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14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애 | 작성시간 26.06.14 지금 지기님과 옆자리에
    나란히 앉아서 가다가 이제 봤네요.
    나 한테 딴 자리로 가라고 할까봐 얼른 출석 합니다..
  • 작성자혜지영 | 작성시간 26.06.14 방장님 준비하느라
    고생하시는데~
    보고싶은 분들도 많은데~
    계곡물에 발담그면
    시원할낀데~
    마음만 불광역으로
    향합니다
    모두 즐거운시간 보내셔요
  • 작성자내전 | 작성시간 26.06.14 출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가을신사 | 작성시간 26.06.14 띠방산행 사상
    역대급 먹거리에
    배 두드리며 잘 먹고 오손도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모두가 안전귀가 하시길 바람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