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6/16(화) 한줄인사 & 출석

작성자혜지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128 목록 댓글 25

막내 동서가 화장품
한 세트을 보내왔는데

이것이 어디에 바르는 것이냐~~
눈이 안보여~~

살짝 당황했다가
핸폰으로 찍어봤더니
아이크림 입니다

부지런히 발라야겠어요^^

출석부가 없어서
급하게 올려봅니다
굿데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전 | 작성시간 26.06.16 팡팡팡
    늦은출석
    야단치면 펑하고
    튈수도있습니당ㅋㅋ
    나두 선물이 뭔지
    알고싶어유ㅇㅇㅇㅇ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많이 덥소
    사무실에 가만 계시오
  • 작성자나에요 | 작성시간 26.06.16 바빠서 이제출근 했습니다,
    출석으로 잡아주세요,??ㅎㅎ

    날씨가 더워요,
    늘~건강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후반도 있었으니
    출석으로 해 드려야죠
    광주도 많이 덥지요?
    7월초에 광주 내려가는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나에요엉아도
    더위랑 여름감기
    조심하셔요
  • 작성자계륜 | 작성시간 26.06.21 new 보이차물로 세안해보세요 틀림없이. 변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