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 동서가 화장품
한 세트을 보내왔는데
이것이 어디에 바르는 것이냐~~
눈이 안보여~~
살짝 당황했다가
핸폰으로 찍어봤더니
아이크림 입니다
부지런히 발라야겠어요^^
출석부가 없어서
급하게 올려봅니다
굿데이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많이 덥소
사무실에 가만 계시오 -
작성자나에요 작성시간 26.06.16 바빠서 이제출근 했습니다,
출석으로 잡아주세요,??ㅎㅎ
날씨가 더워요,
늘~건강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후반도 있었으니
출석으로 해 드려야죠
광주도 많이 덥지요?
7월초에 광주 내려가는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나에요엉아도
더위랑 여름감기
조심하셔요 -
작성자계륜 작성시간 26.06.21 new
보이차물로 세안해보세요 틀림없이. 변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