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물리치료 갈 준비 다하고 축구는 보다가 병원 가서 시청 하려구요 ㆍ
    응원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9 루갈다 ㆍ 
    저는 루갈다선배님 건강에 우선 응원합니다.
    빛나는 청춘을 위해여 홧팅!
    선배님 오래오래 건강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게스트 적당히 살다 가야지 ㆍ넘오래 살면 추해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19 루갈다 ㆍ 
    그럼 다시 응원할게요
    적당히 120세까지만 건강하게 홧팅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게스트 옛날 어르신 말씀이오래살라고 하며 악담이래요ㆍ
    구구팔팔 삼일 알죠
  • 답댓글 작성자 박여사 작성시간26.06.19 루갈다 ㆍ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19 박여사 
    박여사님
    내일 정모에 나오셔요
    밥한번 먹읍시다^^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박여사 박여사님은 뉘신가 ? 첨보는 닉 같은데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19 드뎌 오늘이 왔네요
    좋은 소식 기다립니다

    티브이 앞에서 누웠다 일어났다
    긴장되네요
    ^^*
    ♡♡♡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리즈향 운영자님 응원합시다 ㆍ빨리도 닥아왔죠 ㆍ
  • 작성자 유앤미 작성시간26.06.19 많이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여행 다니는것도 좋지만 정모에도 한번씩 오셔라 친구야ㆍ세월이 많이지나서리 ~~
  • 작성자 유앤미 작성시간26.06.19 호랑이님들 반갑습니다
    폰으로 뎃글 써기는참어릅습니다
    혹여 글이 혼처도 이해해주세요
    오랜친구님들. 한사람한사람다는기억못하지만 늘 범방에. 기웃거리는 앤. 미가 있습니다. 아우님들도. 친구님들도
    오래오래건강해야. 만날수있고 같은공간에서 서로을 위로하며. 삶이즐거운 쉄터 이며 먼곳까지공감을 나누는 행복한 공간 감사할것입니다. 지기님께도~^;~
  • 작성자 큰악어 작성시간26.06.20 오늘도 시간 여유가 있어 출석 합니다.
    멕시코전에서., 1 : 0 으로져서 술 생각이 나는데
    혼술 하자니, 흑흑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