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일 출석부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20 명찰들 챙기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 심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우산도 챙기세요 ㅎ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20 지기님~
    가을비 우산속은
    오늘 날씨와는 매우
    어울리는 선곡입니다^^

    봄비도 아니고
    그렇다고
    장맛비도 아닌데
    어쨌든
    시원하긴 하네요

    오늘 정모에
    오시는 범대생들
    조심히 오셔요
  • 작성자 심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지성 미모 재물 두루 갖춘 총무님 총무님 우리 범띠방 총무님
    범띠라는 이유로 아름다운 인연 이어가는 범띠를 사랑합니다.
  • 작성자 내전 작성시간26.06.20 팡팡팡
    문기사은
    상당히 바쁘게
    달려보겠습니다.

    10시:교회연합회 운동회
    12시:향우회 고문단오찬
    13시:범방참석
    18시:초딩동창모임
    ㅇㅇㅇㅇ
    기갑전우회소년병추모:패쓰
    수방사현충원참배 :패쓰
    ㅎㅎㅎ
    운동화끈메고
    휘리릭ㅡㅡㅡ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대원 작성시간26.06.20 스케줄 좀 줄여요 그러다가 클나요 아직은 젊으나 무리하면 쉬망가져요 ~~^^
  • 답댓글 작성자 내전 작성시간26.06.20 대원 충성
    권면의 말씀 감사합니다
    잘새기겠습니다^^
  •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20 가뭄에 밤새도록 단비도 뿌려주고 오늘도 하루종일 비온다니 범 들이 술마시고 고기 뜯기 좋은날 둥실둥실 모여앉아 속담 나누며 시간한번 보내볼까요 ㆍ아고 생각만 해도 억수로 기분 좋은날 ㆍ인생 뭐있나 즐기며 살아갑시다
  • 답댓글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20 딱..낮술 먹기 좋은 날씨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20 남동이 딱이야 굿 이로다
  •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20 출석〰❗️

    비가 내려 축축한 날씨지만
    그래도 덥지는 않네요〰〰좋아요!

    오늘은 범방님들을 만나는 날입니당.

    참석해 주시는 범님들,
    멀리 지방에서 와주시는 범님들,
    이번에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다음 모임을 기다리고 계신 범님들까지…

    모두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빗길 조심해서 오시고
    이따 건강한 미소로 반갑게 만나용〰〰🤗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20 이수역이 들썩들썩~~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파티 준비합니다^^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20 촉촉한 날씨에 우리 범대생 들의 정모 날~~~🥝

    비가 와서 시원해서 이동 하기도 편하네요

    오랫만에 참석하셔서 보고 프고
    자주 뵈어서 더 보고픈 마음 아시나몰라요 ㅎㅎ
    ♡♡♡
  • 작성자 우 주 인 작성시간26.06.20 모두들 줄겁게 보내시길요 .
    노래 잘 듣고 향수에 젖고 갑니다 .
  •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20
    행복한시간이 되셨을거라고
    미루어 짐작해 봅니다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