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제3의 인생 .............

작성자우 주 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103 목록 댓글 2
이 송아지는 유독 나만 보면 놀잰다 .

 

인생이란 참으로
복잡하고 복잡한 삶에 연속이다 .
걱정이 없는 날이 없고
부족함을 느끼지 않는 날이 없으니 말이다 .

어느 것 하나 결정하거나
결심하는 것도 쉽지 않고 내일을 
알 수 없어 늘 흔들리기 때문이다 .


말로는 쉽게 행복 하다고 느끼지만 누구에게나
힘든 일은 있기 마련이고 .

얼마만큼 행복하고
어느 정도 기쁘게 살아가야 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그저 모두 늘 바쁘게 산다 .

나이 들고 건강을 잃으면
아 ! 이게 아닌데 .....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왜 그렇게 열심히
어디를 향해 무엇 때문에
왜 바쁘게 가고 바쁘게 움직이는지 나도 모를 일이다 .

결국 인생은 내가 나를 찾아갈 뿐인데 말이다 .
고통 . 갈등 . 불안 . 등등 모두 나를 찾기 까지의
과정에서 만나는 것들이다 .
나를 만나기 위해서
이렇게 힘든것이 아닐까 하는 마음이다 .

나를 찾는 그날부터
삶은 고통에서 기쁨으로  좌절에서 열정으로
복잡 함에서 단순 함으로 불안에서 편안으로 바뀌면 어떨까 ??

이것이야 말로 각자의 인생에서 
만나는 가장 극적인 순간이 아닐까 라고 생각해 봅니다 .

가장 큰 기쁨은 아무리 화려해도
몸에 맞지 않는 옷을 입으면 불편 하듯이

아무리 멋진 풍경도 마음이 다른데 있으면
눈에 들어오지 않듯이 ......
내가 아닌 제3의 삶을
살고 있으면 늘 불안 하겠지요 .

잠깐 쉬면서 나를 먼저 돌아 보고
 내가 보일때 행복과 기쁨도 찾아 올거라 봅니다 .


오늘도 소중한 날이 되도록
꿈을 꾸며 보내시길 요

<<<  멀리서 우주인이 응원 합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해 | 작성시간 26.06.20 인생은 내가 나를 찾아갈 뿐인데 라는 말에
    격하게 공감합니다.

    자신의 행복은 나(자신)를 찾는데 있다
    믿습니다.
  •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26.06.21 흔들리며 배우고
    흔들리며 버티고
    그렇게 살아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