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범띠방 정모 후기 사진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20 지기님 잘 들어 가셨나요?많은 분들이 참석을 해 주셔서너무 좋아 들뜬 마음으로 이것저것 챙기다 보니 지기님 식사 하신 걸 못 봤네요잘 하셨지요?지기님 말씀대로 범대생들은말을 안해도 마음 알아주는 끈끈한 정으로 뭉쳤으면 합니다올려주신 사진 보며 혼자 웃고 있습니다건강 잘 챙기시구요7월 띠방 산행때 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20 지기님 오늘 힘드셨죠 ㆍ야윈 모습 뵈니 가슴이 찡하네요 ㆍ어딜가도 우리 범님들은 의리파 멋져요 ㆍ 모두들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스모스5 작성시간26.06.20 지기님 오늘 오랜만에 봬오니 반가웠습니다지기님 말씀대로 범띠라는 이유 하나만으로서로서로 정을 주고 받으며 한 마음으로 즐거워 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지기님도 오늘 하루흐뭇 하셨으리라믿어요 지기님도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현덕 작성시간26.06.20 부지런한 지기님께서 벌써 후기 사진을 올리셨습니다. 웬일로 제가 나온 사진도 하나 있네요.ㅎ아프신 후에 조금 야위시긴 했지만 10년은 젊어 보이고 더 핸섬해진 모습이었습니다.항상 범방을 위해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일드 작성시간26.06.20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엘라 작성시간26.06.20 범방 친구님들 고맙습니다 멀리서도 친구들이 보고파 달려오신 우리 나에오님 운영위원 새강자님 고맙습니다 일일이 인사도 못했습니다 모두모두 사랑 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20 먼곳에서.오신 나에요 선배님, 새강자 님식사는 맛있게 하셨는지요?지기님추억사진 담아주셨네요오래 오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20 바쁘신 와중에 사진 찍고 후기까지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궂은 날씨에도 불구 범방 대가족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21 우리의 모임은 서로를 확인하는 자리입니다.건강하게 잘 있는지......그리고 즐거움과 웃음을 공급하고 서로의 건재함을 알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우제 작성시간26.06.21 지기님.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강자 작성시간26.06.21 지기님만나뵈서너무 방가웠습니다사진도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마당 작성시간26.06.21 지기님 길상사 탐방길 이후또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와인 한잔씩 나눠 주시는 정~~감사합니다사진보니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네요ㅎㅎ항상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21 지기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이. 작성시간26.06.21 지기님!! 부지런 하시기도 하지만 글도 너무너무 잘 쓰셨어요~잘 알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