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20일 범띠방 정모 후기 사진

작성자심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20
    지기님 잘 들어 가셨나요?
    많은 분들이 참석을 해 주셔서
    너무 좋아 들뜬 마음으로
    이것저것 챙기다 보니
    지기님 식사 하신 걸 못 봤네요
    잘 하셨지요?

    지기님 말씀대로 범대생들은
    말을 안해도 마음 알아주는
    끈끈한 정으로 뭉쳤으면 합니다

    올려주신 사진 보며
    혼자 웃고 있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구요
    7월 띠방 산행때 뵈어요~
  •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20 지기님 오늘 힘드셨죠 ㆍ야윈 모습 뵈니 가슴이 찡하네요 ㆍ
    어딜가도 우리 범님들은 의리파 멋져요 ㆍ
    모두들 감사 합니다
  • 작성자 코스모스5 작성시간26.06.20 지기님 오늘 오랜만에 봬오니 반가웠습니다
    지기님 말씀대로 범띠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서로서로 정을 주고 받으며 한 마음으로 즐거워 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지기님도 오늘 하루
    흐뭇 하셨으리라
    믿어요 지기님도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 유현덕 작성시간26.06.20 부지런한 지기님께서 벌써 후기 사진을 올리셨습니다. 웬일로 제가 나온 사진도 하나 있네요.ㅎ
    아프신 후에 조금 야위시긴 했지만 10년은 젊어 보이고 더 핸섬해진 모습이었습니다.
    항상 범방을 위해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와일드 작성시간26.06.20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노엘라 작성시간26.06.20 범방 친구님들
    고맙습니다 멀리서도 친구들이 보고파 달려오신 우리 나에오님 운영위원 새강자님 고맙습니다 일일이 인사도 못했습니다 모두모두 사랑 합니다 ♡♡♡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20 먼곳에서.오신 나에요 선배님, 새강자 님
    식사는 맛있게 하셨는지요?

    지기님
    추억사진 담아주셨네요
    오래 오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20 바쁘신 와중에 사진 찍고 후기까지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 범방 대가족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21 우리의 모임은
    서로를 확인하는 자리입니다.

    건강하게 잘 있는지......
    그리고 즐거움과 웃음을 공급하고 서로의 건재함을 알립니다.
  • 작성자 정우제 작성시간26.06.21 지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새강자 작성시간26.06.21 지기님
    만나뵈서
    너무 방가웠습니다
    사진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 별마당 작성시간26.06.21 지기님 길상사 탐방길 이후
    또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와인 한잔씩 나눠 주시는 정~~
    감사합니다

    사진보니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네요ㅎㅎ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21 지기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 영이. 작성시간26.06.21 지기님!!
    부지런 하시기도 하지만
    글도 너무너무 잘 쓰셨어요~
    잘 알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