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20일(토) 범띠방 정모 / 결산내역

작성자혜지영|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남동이님~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고 조만간 또 보입시다
  • 작성자 해 강 작성시간26.06.21 결산보고도 완전
    빠름 빠름~
    아우님들 덕분에
    잘먹고 잘놀고 즐거웠네요.
    감사~~~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해강선배니~~~ㅁ
    오후에 출근 잘 하셨지요?
    바쁘셨을텐데 참석해 주시고

    후배들한테 약속 지키시느라
    아이스크림도 한 보따리 안겨주시고요
    다들 얼마나 잘 먹었게요~ㅎㅎ
    감사합니다

    돈 마니마니 벌어서 다음에
    또 사주떼요~ㅎㅎ
  • 작성자 노엘라 작성시간26.06.21 똑똑순아우님
    멋쟁이 수고했어요
    고맙구요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노엘라 고문님~
    식사도 재대로 못하시고
    이곳저곳 살피시느라
    고생 하셨어요
    노여사님 없었음 어쩔!!!!
    범방의 든든한 빽 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 작성자 정우제 작성시간26.06.21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정우제 고문님~
    어젠 참말로 오랜만에 뵈었네요
    이렇게 모이니 흐뭇한 마음이 큽니다
    언제나 조용히 자리를 지켜주셔서
    얼마나 든든한지 아시지요?
    오늘도 환한 하루 보내세요~ㅎ
  • 작성자 나에요 작성시간26.06.21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즐거운 날 이었습니다,
    혜지영 총무님 수고 하셨습니다,
    반가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먼 길 와주셔서 감사했어요
    빨리 가셔서 서운했습니다
    다음번엔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오셔요~ㅎㅎ
    고향 선배님이라 더욱 애정 합니다
  • 작성자 새강자 작성시간26.06.21 혜지영님이
    지금현제
    범방의 큰 힘입니다
    고맙고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부산에서 당일치기가
    만만하지 않지요?
    어젠 수고 많았구요
    다음번 모임 날을 기대합니다
  • 작성자 영이. 작성시간26.06.21 와~우~
    예쁜총무님!!
    결산보고 똑똑 소리 납니다~
    현금 결제 DC까지 받고~~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영이 고문님~
    마지막 참석인원까지
    신경쓰시느라 애쓰셨어요
    6월 정모에 적극
    협조 감사했습니다
    늘 예쁘시지만 어젠 특히 더
    예쁜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언니 아닌줄 알았슈^^
    다음 행사때 더
    반갑게 뵈어요
  • 작성자 별마당 작성시간26.06.21 진행부터 결산까지 수고 많았어요
    제대로 얘기 나눌 시간도 없어서
    아쉬웠음
    2차에 올줄 알았는데~~~
    총무님 고생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별마당친구~
    여러가지로 도움주려고
    애쓰는 모습이 많이 고마웠소
    2차를 갈까 하고
    시계를 보니 4시가
    가까워져서 그냥 왔지요
    오랜만에 친구들 모였는데
    나도 많이 아쉬웠다요^^
  • 작성자 꽃등 작성시간26.06.22
    한눈에 보이는 결산내역서
    상큼합니다.
    궁금한 사람도 할말을 잃게 하는
    결산입니다 ~ㅎ
    수고 많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혜지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다른때는 꽃등언니랑
    한평이엉아랑 함께였는데
    많이 서운했어요
    다음번엔 꼭 함께
    하시기를요^^
    오늘도 많이 덥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