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만 찬

작성자해 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해 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케하다보니..
    세월이 빠름인지?
    오랜만에 만났지.
    다음에는 자주 만날수
    있도록 함 해보자.

    아이스크림 하나가지고.
    여튼 고맙고 감사....
    게스트 아우님^^
  • 작성자 내전 작성시간26.06.21 충성!
    감사합니다
    후배사랑에
    감동먹었습니다
    셩님의 건승을
    기도합니다.
    꾸ㅡㅡㅡㅡ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해 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우님 고운댓글에
    해강이도 감동~
    별거 아닌 아이스크림
    하나에...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아우님^^
  • 작성자 로밍 작성시간26.06.21 우리모두의 건강함을 확인하는 자리입니다.
    자주 만나고 즐거움과 웃음으로 가득한 자리 만드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 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함께한 범님들 건강한
    모습들이라서 참 좋았다요.

    그래야지..
    만나서 ㅎㅎ ㄲㄲ~
    웃도록 ...
    만남의 자리 마련해준
    아우님 감사하다요...
  • 작성자 유현덕 작성시간26.06.21 ㅎ 어제 해강 선배님을 오랜만에 뵙고 많이 반가웠더랬습니다. 아직 일을 하고 계시기 때문인지 젊고 건강해 보여서 더 좋았구요.

    첨부한 꽃사진이 참 예쁘네요. 요즘 능소화와 수국이 한창 피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건강한 날들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 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랜만에 만났지
    늘 보고싶은 얼굴인데..
    건강해 보인다니 고맙다.

    6월꽃도 나를 유혹하는
    이쁜 꽃들이 많이 있지...
    ㅎㅎ

    아우님도 늘 건강하고
    행복하자.
    알지~~
  • 작성자 원브라더.. 작성시간26.06.21 이리봐도 멋쟁이
    저리봐도 멋쟁이 형님
    성공한인생이 따로있습니까?
    아이스크림사준행님이 진짜 성공롤모델 이시지요
    존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 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이스크림 하나에
    멋쟁이로..
    그렇다면 누구든
    아이스크림 사겠다요.

    아우님과 약속한거 행한거고..
    그래도 아우님들 좋아하니
    기분은 참 좋다요.
    다음길에도 반갑게
    만나 ㅎㅎ ㄲㄲ~
    웃어보자요.
    원브라더 아우님아^^
  • 작성자 코스모스5 작성시간26.06.22 new 해강친구
    멋진 사진과
    멋진 시 한수
    정말 멋집니다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해 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흔적주신 친구님 고마워요.
    미흡한 글인데
    이쁘게 봐 주시고...
    감사 감사요...
  •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시간03:34 new 나하고싶은 말은 위에서 다했네요 ㆍ고맙읍니다 ㆍ수고많았어요 ㆍ
  • 답댓글 작성자 해 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45 new 방장님 하느라 고생도
    했고.

    이제는 훌훌털고 축배의
    와인잔 들었잖아 ...
    즐기자 남은 인생을~
    친구야^^
  •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시간11:44 new 해 강 ㅇㅋㅇ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