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화요일 출석 작성자루갈다 ㆍ|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전 작성시간26.06.23 new 출석^^출석부감사합니다소인은 보따루메고휘리릭ㅡㅡㅡ펑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내전님 워디메루 펑 ㆍ오이님 한개가쓸쓸 해 보이는데 뚝따서 보따리에 넣고 휘리릭 펑 을 해야 동무가 외롭지 않을텐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23 new 출석〰❗️화창한 화요일입니다. 특별한 일은 없지만특별한 오늘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소중한 나를 위하여…오늘도 굿데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게스트님 오늘도 날씨가 무척 덥겠죠 ㆍ더운날은 돌아다니기도 싫고 괜히 짜증만 날것같은 기분ㆍ차한잔 드시면서 아우님을 위한 특별한 날을 만들어 보세요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동이 작성시간26.06.23 new 오늘도 무사히..건행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우님 오늘도 열근 열심히 하세요 ㆍ모닝 커피 한잔 드시고 개운하게 시작 하며 웬지 모르게 기분이 좋와지실겁니다 ~ 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23 new 더 더워지기 전에운동 다녀 오라는옆지기 말 잘듣는 지영!시원한것 같은데그래도 땀은 한바가지!!희수여행 잘~ 다녀오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우님 옆지기님덕에 아침일찍 운동시켜주고 최고의 일등 남편이네요 ㆍ오늘도 더운 날씨 아침식사 맛있게 하시고 어머님과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23 new 범띠 희수잔치는 10월 17일 토요일 확정입니다.달력에 꼭 표시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넹 ~~~ 지기님 내일은 여행 떠나는날 잘 다녀 오시고 약주는 절대 안됩니다요 ㆍ물도 따듯하게 드시고 오늘은 여행 준비 하셔야 겠네요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을신사 작성시간26.06.23 new 구름한점 없는 코발트빛 하늘과고운 햇살은 어디든떠나고픈충동을 느끼게 합니다.한 낮에는 때이른 더위때문에 너무 힘들지만 마음만은 즐겁게 보내야겠습니다.에어콘 바람속에서 리듬타며 운동하러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신사 친구님 오늘은 갈곳 정해진 시원한 에어컨속에서 경쾌한 리듬을 타면서 더운날의 피로를 푸셔야죠 ㆍ오늘은 나도 잔차 접고 리듬타러 가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원 작성시간26.06.23 new 가으리신사양반 지금은 아니야요 점심지나고 오후에나나가요 썬크림 듬북 바르고요 자외선 의 지수는 7 이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원 작성시간26.06.23 new 벌써 찜통더위가 시작 되였네요 햇볕을 쬐면은 잠을 잘 잔다기에마당을 걸었더니 땀이 너무나요 자외선도 무섭고요하는수없이 포기하고 사무실 에어어컨 바람 쐬네요이리도 좋으네뇨 에어커바람없었던 우리아버지 얼마나 고통스러워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대원친구님 햇볕도 쬐야 좋은것도 있지만 우리 나이엔 피합시다 ㆍ시원한데서 운동 이나 하는게 젤로 좋은것 같은데요 ㆍ옛날 어르신들 생각 하며 너무힘들게 살아 오신게 애처럽죠 ㆍ나자신을 위해 편하게 삽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애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여행에 참석은 못 하지만여행 가시는 님들 잘 다녀 오시기 바랍니다.76년전 6.25도 서울에 있었듯이 서울 잘 지키고 있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산애친구님 서울 떠들어 가지않게 희수여행 떠니는 친구들 위해서 같이 지킵시다 ㆍ종이짝도 같이 붙들며 힘이 안들다잔아요 ㅎ더운날 힘내시고요 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23 new 루갈다 언니가 희수여행에 못가시네요우리 범선배님 모두 멋진 희수여행 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루갈다 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나는 엄마 제사도 있고 아버지 6ㆍ25 참전하신 달이라 마음이 편치않고 그래서 올렸다 내렸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