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딴따라는. 이정도는 되야죠

작성자계륜|작성시간26.06.23|조회수159 목록 댓글 7

■이작품을 AI놈이 이렇게 만들어 주는데요■

으떠유?
내 딴따라 폼 쌕시하지 않나요?
어떤것 좋나요?
검정으로 변화시키는것은. 먹으로 가능합니다 고견 들려주세요

년도수도 지맘디로 2026년인디ㅡ
날자도ㅡ지맘대로. 머리도 지맘대로 산발시키고ㅡ

내사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울 각시는 제가 하는거 뮈든지 최고레요.
    저 이렇게 사는 남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계륜 
    저는
    하얀 바탕이 좋습니다.
    이유는
    포말로 부서지는 파도소리를
    베이스 삼아 연주하시는 모습이
    연상되기 때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 하하 어찌 제가한 작품의 의도를 간파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계륜 
    어쩌다 보니 열팬이 되었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계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게스트 하하 감사감사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