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짠돌이 신고받습니다.

작성자중개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범일이 작성시간26.06.23 new 사대문안 거주하는 문안사람, 밖에 거주하는 문밖사람 시절에 서울 깍쟁이라 했습니다.
    자라면서 어른들 한테 귀신은 경문에 막히면 안돼고 사람은 경우에 빠지는 짖은 안된다 했습니다.
    이렇게 자란 중개사 시절 분들은 절대 다른분들 한테 해된 행동은 안한다고 봅니다.
    짠돌이 좋은 표현이예요. 좋은 의미로 경우에 어긋 안나고 해된 일은 안하시는 분 입니다.
    우리 서로 붙잡고 좋은 시절 서로 지탱하며 남은 재산 내 능력에 맞춰서 사용하며 잘 지내 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친구님 좋은말씀이에요.
    특히 이북이 고향인 우리는 남다르게
    의지가 강한 편이지요, 상대에게 해를 안끼친다는
    원칙이 있거든요. 힘들게 살아온 세월입니다.
    이나마 살고있는 것에 감사하며 좋은시간 되세요.
  • 작성자 혜지영 작성시간26.06.23 new 누가 중개사 선배님이
    짠돌이라고 했어요?
    쓸때는 쓰시던데~ㅎㅎ

    저도 술을 안하니까
    2차는 거의 빠지는데
    그렇다고 짠순이는
    아니예요
    쓸때는 팍팍 쓰니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후배님과는 어울려 본 적이 없어 기억에 없는데
    쓸때 썼다고 해주니까 감사합니다.
    그리고 후배님이 술을 못마신다는 것도 지금 알았고
    혹시 돈을 팍팍쓸때 우연히 옆에 있었다면
    떨어지는 돈이라도 집어 넣을걸 팍팍쓰면 흘리는 것도
    있으니까
  •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23 new 신고 정신은 투철하지만 우리 범방 중개사 선배님은 당췌 1도 없네요~~~

    저 리즈향도 이참에 신고
    받습니다 ^^
    ♡♡♡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리즈향님 신고는 아무나 받나?
    리즈향님 같은 경우는 백사람이
    다 같은 심정일텐데
    남을 도와주지 못해 안달란 여성이라고
    봉사방에서도 예쁜이고
  •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23 new 감히 이렇다 저렇다 훈수를 둘 수는 없지만
    많이 속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구시화지문 설시참신도
    (口是禍之門 舌是斬身刀)
    입은 화를 부르는 문이고,
    혀는 몸을 베는 칼이라 하였습니다.

    우리 조심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전혀 속상하지 않았음
    전형적인 맨트는
    "넌 돈 아까워서 여자도 못만났겠다'가
    대표적인데 오히려 상대가 불쌍함
    어째 이성간의 호감조건이 '돈'이어야 하는가
    하는 서글픔과 그런 금전적인 씀씀이에
    포인트를 맞추는 상대가 참 한심해 보였음
    저 애의 머리속에는 *만 들었구나 하는 생각
    아직도 난 돈은 중요한 조건 중 하나임에는 틀림없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다 생각중이오.
  • 답댓글 작성자 게스트 작성시간26.06.23 new 중개사 
    속상할 정도는 아니셨다니 다행입니다.

    생각의 차이는 존중하고
    말은 상대의 입장을 고려하며 소통한다면
    좋은 벗으로 오래오래 갈 수 있겠네요〰

    "전부는 아니지만 돈는 중요하다"입니다!
  • 작성자 심해 작성시간26.06.23 new 내 자신을 반성합니다.
    검소하게 산다는 핑계로 남에게 짠돌이 짓 많이 했지요
    이제는 좀 넉넉하게 살고 싶은데, 습성이 안고쳐 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지기님도 별말씀 다 하십니다.
    많은 회원들에게 평등하게 하시니
    다 같이 인심을 베풀기 어렵지요.
    맡은 직위가 있어 그러니 다들 알고있을 겁니다.
  • 작성자 노엘라 작성시간26.06.23 new 우리방 짠돌이님들 출동입니다
    그래봤자 다 알고 있거든요 ㅎㅎ 들은
    예기 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중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뭐 다 알고있다고?
    큰일났다.
    도망부터 가야겠다.
    세상에 약점없는 놈 어디있겠니 엘라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