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범띠방

덧신

작성자노엘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16

선물

우리멋쟁이 방장님
배 안에서 신으라고 덧신을
사오셨네요 자상하기도~~~
감사 합니다
내일 가지고 갑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원 | 작성시간 1시간 37분 전 new 게스트 나는 여행방 에서 작년에 댕겨 왔지요
  • 답댓글 작성자게스트 | 작성시간 1시간 30분 전 new 대원 
    네〰〰😄
  • 답댓글 작성자코스모스5 | 작성시간 1시간 2분 전 new 먼저 배에서는
    안주든데요
  • 작성자코스모스5 | 작성시간 2시간 14분 전 new 자상 하기.한
    우리 방장님
    덧신 생각은
    어떻게 하셨데요 참말로 챙기는데는
    일등인정 입니다 배안에서 잘 신겠습니다
  • 작성자혜지영 | 작성시간 19분 전 new 세심한 방장님~
    어찌 그런생각을?
    로밍아빠가 자녀들
    여행 보내는것 같아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