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띠방 주최로 산행 일자가
잡혔습니다
친목과 건강으로 하루 행복하게
보냅시다~^^♡
♧일시: 6월14일(일) 오전 11시
♧장소:지하철.3.6호선(불광역)
2번 출구에서 13분 소요. ( 북한산생태공원)
♧준비물: 스틱.간편한 복장.간식.
♧회비 : 뒷풀이 n/1
※뒷풀이는 토끼방 식구들과 함께
근처 식당에서 합니다.
※일요 정기 산행방 참고해주세요.
※명찰 필수 꼭 지참 부탁드립니다.
☆참석자☆
1.미와정
2.볼 트
3.스와니
4.영애
5.석운
6.클로버1
7.유일모
8.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로버1 작성시간 26.06.08 석운
A--
당연하쥐 ㅋㅋ ㅋ -
작성자볼트 작성시간 26.06.13 빛사랑 친구는
미국에 계시는 형님께서 작고하셔서 장례식 치루고 귀국하느라 넘 피곤해서 낼 띠방산행은 못하고 2차 뒤풀이 식당으로
함께한다고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큰 일 치루시고 오시랴
많이 피곤 하실텐데..
낼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