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벙개 모임 다녀와서~

작성자미와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383 목록 댓글 10

2026.6.6(토)11시
참여자 :존칭생략
빛사랑.유일모.볼트.스와니
청의시대.영애.지혜.젠시.미와정(9명)

순국 선열 기리는날
토끼방에서 역사 탐방으로
벙개 모임을 조촐하게
가졌다
우리가 알지 못한거
첨으로 가본곳
우리에겐 너무나 소중한
역사들...
리딩을 해주신 빛사랑운영위원님
어찌 이리 설명을 잘해주시는지..
알고 보니
문화 해설가로 자격 소지자란다
완전 깜놀에 한층 더 멋져보이셨다
한 컷 한 컷마다 자상하게
간결하게 이해 쉽게 설명해주셔
만족한 시간이였다
다음에도 꼭 벙개 잡아 달라고
미리 예약 약속 해달라고
조를고 졸라보았다
거기에 점심으로 맛있는
감자탕까지 대접까지 받고 나니
감개무량 ~^^ㅎ
이번 역시 또 끝까지 함께 못하고
혼자 발길 돌렸지만
빛사랑님 덕분에 하루
행복하게 잘 보내고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사랑 | 작성시간 26.06.07 깨알만한 역사 지식으로
    말도 안되는 구라를 풀었지만
    깜빡 속아 넘어가 주신
    여러분의 너그러운 마음에
    감사 드리며
    다음 역사탐방길을 기대해 봅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들 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와니 | 작성시간 26.06.07 빛사랑 운영위원님
    새로운 면 을 발견 했어요
    매번 코메디처럼

    웃겨 주더니 어제는
    해설가로서 엄한
    모습을 보여 주셨습니다

    해설가님 점심 대접을
    해주려 했는데 도리어
    우리가 점심 대접을
    받았으니 감계무량
    입니다

    2차커피는 울 총무님
    3차 호프계산은
    유일모 방장님이 어느새
    계산을 하셨고 4차는
    경복집으로 맛난 맥주와

    전값은 전임 볼트님 계산
    어제는 하루종일 입만
    갖고 다니면서 땡전
    한푼 안쓰고 호강 했네요

    배풀어 주닌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러며
    토끼방의 따뜻한 정을

    다시한번 느껴 봅니다


  • 작성자영애 | 작성시간 26.06.07 끝까지 함께 못하였지만
    눈과 입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빛사랑친구님!
    또 기다리렵니다
    총무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클로버1 | 작성시간 26.06.08 개인사로 참석 못했지만
    후기글에 즐거움이 묻어 있군요

    새로이 기획한 역사탐방에
    울방 패밀리들이 보다 더 관심를 가져 주면 좋을듯__^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클로버1 | 작성시간 26.06.08 고즈넉한 한옥 마당의
    세여인.

    누구일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