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6월27일(토)12시 토끼방 정모 공지입니다

작성자미와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1,474 목록 댓글 63

울 선배님 친구님 더위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ㅎ

토끼방 정모를 두달에
한번씩 하기로 했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기존 방식을 원하시고
저 역시도 선배님 친구님들과
서먹한 느낌을 없애고
친근함으로 다가가고 싶어
예전처럼 한달에 한 번씩
네째 토요일에 모임을
다시 하기로 했습니다 하여

이번 6/27에 정모 날짜를 잡았습니다~^^♡

많은 분들 오셔서
친목으로
좋은시간 함께해요 ㅎ

일시 : 6월 27일 토요일 12시
장소 : 피맛골 시민식당
종로3가 1번 출구에서
100미터 직진 송해길 우측
투썸커피숍 골목길 신라갈비 옆 옆 식당 2층으로~
(02.744.8292)


회비 : 35,000원
계좌 : 058101.04.443623(국민.서*희)


1차로 철판에 제육볶음 볶아서
쌈과 함께 맛있게 드시고
2차로 국일관 18번방으로
2시반에 이동합니다

### 명찰 필수 지참하세요###

유일모방장(010-8508-7707)
미와정총무(010-5013-21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멋지십니다
    여행은 즐거우셨나요?ㅎ
  • 작성자미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비오는날에님 참석합니다
  • 작성자모짜르트 | 작성시간 26.06.27 7시37분 방금 입금 했어요
    참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와니 | 작성시간 26.06.27 오랬만입니다
    반가워요 친구님
    잠시후 뵐게요
  • 답댓글 작성자미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7 반갑습니다 선배님
    환영합니다
    이따 뵐게요~^^
    입금 확인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