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에게 빚지며 살지 말고
어둠속 빛이 되며 삽시다 - 빛사랑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실이 작성시간 26.06.08 빛이되며 살아야죠^^
-
답댓글 작성자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리 모두는
홍실님의 밝고 화려한
빛을 발휘할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작성자유일모. 작성시간 26.06.08 이곳~ 번개 한번 치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번개 쳐봤자
몇명이나 오겠어요 ?
그냥 혼자 다니는게
더 좋아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일모. 작성시간 26.06.09 빛.사랑 함께 보다는 혼자가 자유롭지만 외롭잖아요...
진정한 자유를 위해서 가끔은 함께도 해 봅시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