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알림니다.]꿈 이야기

작성자지니|작성시간26.06.12|조회수108 목록 댓글 2

조금 전에 오늘 축구를 보고 TV에서
잠깐 침대에서 잠이 들었어요
근데 이상한 꿈을 꿨어요

꿈에 건너편 집, 창문에서 웬 늙은? 아저씨가
우리를 쳐다보고 있는 거예요
우리는 3명
여자 둘 남자 하나
둘 다 내 친구인지 내 동생인지 오빤지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꿈이니까요
갑자기 건너편 남자가 명품백을 자랑하면서
자꾸만 이상한 행동을 하는 거예요
당황한 우린 셋은 우리끼리 뭐라고 하면서
저 혼자 노려보듯 똑똑히 보고 있는데
갑자기 건너편 오빠가 명품백에서 이상한 카메라를 꺼내더니
우리 셋을 찍는 거예요
해서 나도 비슷한 카메라를 꺼내서 그 남자를 찍었어요
그랬더니 그 인간이 썩은 미소를 지면서 기분이 나쁘다는 듯
갑자기 도망치듯 사라졌어요
그리고 우리 셋은 뭔지 모르지만 우리가 이겼다
하면서 마구 배꼽 잡고 웃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깨고나니 꿈이었어요

근데 왠지 마음이 불안해요 또 찝찝하네요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친구님들의 답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평성대 | 작성시간 26.06.12 꿈은 꿈일뿐 입니다

    나는 꿈을 전혀 믿지 않습니다

    꿈에 죽은 사람이 나와도 그런가보다 합니당

    그래도 나는 잘먹고 잘살고 있습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건 죽은 사람이니까 그렇죠
    이건 산 사람이고 언제 또올지 모르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