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with you....

작성자유일모.|작성시간26.06.15|조회수111 목록 댓글 2

                                                             with you...."당신과 함께"라는 멋진뜻의 말인데~~~

                                                             참으로 슬프게만 들린다. 함께한다는 건 슬픔인가?

                                                                   함께함은 헤어짐도 포함되어서 인가?

                                                                               인생처럼 아리송하다....

 

                                                                        

                                                                         어제 만난 모든 친구들!!!!

                                                                                 반가웠습니다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사랑 | 작성시간 26.06.15 會者定離 去者必返
  • 작성자석운 | 작성시간 26.06.15 이렇게 사는거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