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you...."당신과 함께"라는 멋진뜻의 말인데~~~
참으로 슬프게만 들린다. 함께한다는 건 슬픔인가?
함께함은 헤어짐도 포함되어서 인가?
인생처럼 아리송하다....
어제 만난 모든 친구들!!!!
반가웠습니다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with you...."당신과 함께"라는 멋진뜻의 말인데~~~
참으로 슬프게만 들린다. 함께한다는 건 슬픔인가?
함께함은 헤어짐도 포함되어서 인가?
인생처럼 아리송하다....
어제 만난 모든 친구들!!!!
반가웠습니다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