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Re: "이 노래가 한국 노래라고?" 한글도 모르는 프랑스 사람들을 눈물 바다로 만든 한국 동요...

작성자유일모.|작성시간26.06.17|조회수75 목록 댓글 2

https://youtu.be/dK0fFigLisg?list=RDdK0fFigLis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와정 | 작성시간 26.06.17 박인희씨의 고운 음색으로도
    잘들었습니다
  • 작성자석운 | 작성시간 26.06.17 한적하고 정겨운 시골 바닷가 생활상을 깊게 묘사한 노래. 모두가 감동입니다.동요 오빠 생각도 가슴이 애리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