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63토끼님들 봐주세요

작성자미와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243 목록 댓글 9

토끼방 총무 된지 벌써 2달이 다되어가네요

이달 6월 27일 정모가
두번째로 잡혀 있는데
아쉽게도 63토끼님들의
참여가 저조해
안타까운 마음에
이렇게라도 전해봅니다

제가 어찌해야 참여가
있을까요?
선배님들께서
체인지가 되어야 한다고
말씀들을 하시는데
63토끼님들이 반응이 없어
신임 총무로써 안타까울 뿐입니다

이젠 우리 63토끼가 앞서서
토끼방을 이끌어 가면
선배님들께선 많이 밀어주시고
도와주실텐데...
그럼 바란스 맞게 어울려 지지
않을까 감히 생각도 해봅니다

띠동갑이 모여 어우렁 더우렁
손잡고 지내보면 어떨까요?
63토끼님들 많은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동해 무릉별 유천지 라벤다 축제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석운 | 작성시간 26.06.17 우리 가족들 모두 참석합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쁜 토깽이가족 환영합니다 ㅎ
  • 작성자홍실이 | 작성시간 26.06.17 넘 멀기도 하거니와 집안 행사가 있다보니 서울은 홍실이 에게는 무서운곳입니다
    서울사는 친구 토깽이들은 참석해주길~~
    총무님 힘내구요
  • 답댓글 작성자미와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홍실이 친구 응원에
    힘낼게 ㅎ
    서울 별거 아니니
    다음에 용기내어
    보기를 ㅎㅎ
  • 답댓글 작성자천상 | 작성시간 26.06.18 내가 데릴러갈까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