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석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우리 오두 추억속에 그리움을 다 간직하고 있는가 봐요.
-
작성자치악산2 작성시간 26.06.18 겨울철 콧물 질질흘리면 옷소매로 쓰읔닦던 그시절
지지리도 못살던 그시절이 늙어보니 마냥 그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석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가족 식구들이 많아도 우애와 정이많은 시절이었지요.
-
작성자미와정 작성시간 26.06.18 그 어린시절로
다시 갈수만 있다면.... -
답댓글 작성자석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늘을 열심히 사시면 즐겁고 행복이아닐까요.
추억은 아름답게 느껴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