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토끼방

뱃살빼는방법

작성자드림1|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토끼동족여러분  제가소음체질이라 살이찌는 체질이아닌데  나이가먹고  막걸리를10여년 먹다보니 아래배만 똥배가되는

겁니다 YoutuBe 에 한의사가나와서 뱃살빼는방법을 말하길래  당장실천했습니다   큰통에  양파 썰어서넣고 껍질도 깨끗하게씻어서

넣고 생강껍질볏겨서 씻고 썰어서넣고  2시간에서3시간끓여서  식힌다음 건데기는  채에다밭혀서 버리고 냉동고에70% 냉장고에30%

넣어두고 아침과점심  공복에 맥주잔으로 한잔드세요  살이많이찐분은 점심과 저녁사이 공복에 한잔드세요  드실때는 반드시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워서드세요 차게드시면 효과가없습니다  몇개월먹다보면  변비가없어진답니다  그리고 더먹다보면 평소보다 소변에 거픔이

엄청나게나옵니다 겁먹지마세요 이때부터 뱃살이빠지는겁니다  양파70% 생강30%정도넣고끓여드세요  (저같이날씬한사람이 온몸이

마른스타일인데 뱃살만찌는사람은  위내용과 조금다름니다  양파70% 대추30% 넣고끓이세요 방법은 위내용과똑같습니다 )

알고있으면서 실천을하지앉는다면  모르는것과 똑같은거지요  뱃살은만병에근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와니 | 작성시간 26.06.20 드림친구님 오랬만에
    좋은정보 감사해요
    담 토요일 토끼방
    정모에서 만나요
  • 작성자미와정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소음 체질이라
    예전엔 살이 안쪘는데
    이젠 나이살인지
    허리 둘레살이
    만만치 않은데
    당장 해봐야겠습니다 ㅎ
    정보 고맙습니다~^^

    드림선배님 담주 토욜엔
    토끼 정모가 있어요
    오셔서 더 좋은 정보
    만남으로
    공유해 주세요~^^
  • 작성자드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니님 제몸으로 실험삼아서 크게효과를보았습니다 믿고드세요
  • 작성자자연이다2 | 작성시간 26.06.20 네 저는 식 사랑줄어요
    조금 먹고
    과일. 과자 먹어요
  • 작성자태평성대 | 작성시간 26.06.20 살뺴는 방법은 이유여하를 불구하고 적게 먹어야 합니다

    소식을 해야합니다

    먹는양을 줄여야 합니다

    배고프다는 금단현상을 참아야 합니당

    이상 내 경험 이었습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