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끼동족여러분 제가소음체질이라 살이찌는 체질이아닌데 나이가먹고 막걸리를10여년 먹다보니 아래배만 똥배가되는
겁니다 YoutuBe 에 한의사가나와서 뱃살빼는방법을 말하길래 당장실천했습니다 큰통에 양파 썰어서넣고 껍질도 깨끗하게씻어서
넣고 생강껍질볏겨서 씻고 썰어서넣고 2시간에서3시간끓여서 식힌다음 건데기는 채에다밭혀서 버리고 냉동고에70% 냉장고에30%
넣어두고 아침과점심 공복에 맥주잔으로 한잔드세요 살이많이찐분은 점심과 저녁사이 공복에 한잔드세요 드실때는 반드시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워서드세요 차게드시면 효과가없습니다 몇개월먹다보면 변비가없어진답니다 그리고 더먹다보면 평소보다 소변에 거픔이
엄청나게나옵니다 겁먹지마세요 이때부터 뱃살이빠지는겁니다 양파70% 생강30%정도넣고끓여드세요 (저같이날씬한사람이 온몸이
마른스타일인데 뱃살만찌는사람은 위내용과 조금다름니다 양파70% 대추30% 넣고끓이세요 방법은 위내용과똑같습니다 )
알고있으면서 실천을하지앉는다면 모르는것과 똑같은거지요 뱃살은만병에근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와니 작성시간 26.06.20 드림친구님 오랬만에
좋은정보 감사해요
담 토요일 토끼방
정모에서 만나요 -
작성자미와정 작성시간 26.06.20 저도 소음 체질이라
예전엔 살이 안쪘는데
이젠 나이살인지
허리 둘레살이
만만치 않은데
당장 해봐야겠습니다 ㅎ
정보 고맙습니다~^^
드림선배님 담주 토욜엔
토끼 정모가 있어요
오셔서 더 좋은 정보
만남으로
공유해 주세요~^^ -
작성자드림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니님 제몸으로 실험삼아서 크게효과를보았습니다 믿고드세요
-
작성자자연이다2 작성시간 26.06.20 네 저는 식 사랑줄어요
조금 먹고
과일. 과자 먹어요 -
작성자태평성대 작성시간 26.06.20 살뺴는 방법은 이유여하를 불구하고 적게 먹어야 합니다
소식을 해야합니다
먹는양을 줄여야 합니다
배고프다는 금단현상을 참아야 합니당
이상 내 경험 이었습니당
충성 우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