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태 여행이 취소된 이유에 대하여

작성자가을길|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03 방장님과 총무님은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 했습니다 잘했습니다
    전혀 유감 없습니다

    특히 총무님은 당초18명 참석인데
    개별적으로 연락하며

    12명을 증원시켜
    총 30명에 이르는 놀라운 성과
    노력을 하였고

    매일 여행 점검 체크하는
    신경 쓰시고

    수고 봉사 하셨서
    빛나는 공로상을 받아야 함니다
    하하하

    저도 연태 여행 참석자이고
    용방대표 깃발기수로

    여행참석을 적극적으로
    홍보선전 함께하자는

    여행분위기를 띄워
    한팔 힘을 보태 보람찬
    일조를 하였습니다

    아쉬운점은
    이번 연태여행 제안자
    어데로갈까님께서

    여행 참석자가 30명 이르는
    많은 인원이면 여행업무에
    신경쓰고 여행일정 소개등

    회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적극적 능동적으로 차질없이
    추진 해야 하는데
    많이 부족 했다고 봄니다

    어찌되든
    여행 취소 된것 털끝 만큼도
    미련 아쉬움 없습니다

    앞으로 희망찬 좋은 기회 오면
    모두 모두 왕창 함께 여행 갑십다
    이상
  • 작성자 가을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방장님에 안타까운 심정을 대필한 가을길입니다 기만용용님에 멋진글 감사합니다 방장님과 총무님 정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어데로 갈까님에 따뜻한 마음 용방에 회원으로써 감사히 받겠습니다 다금방장님이 마안한 마음을 방장사임과 카페탈퇴로 입장을 표했는데 서류에 잉크도 마르기 전에 몇몇회원들에 새로운 방장 운운하며 이야기가 나오는것은 제개인적인 상식으로 친구로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 다시방장직을 맞아달라고 부탁한다고 다시 맞지도 않겠지만 저부터 기쁨도 함께하고 슬픔도 나누는 용방에 회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보라빛사랑 작성시간26.06.03 글을 보니 방장이
    탈퇴한 이유를 알겠군요.
    분명 주선한 사람이 있는데 조금만
    기다려 보시지 않고 헛수고가 되었네요.
    많은 모객이 있음에도
    안타까워요.

    전화가 잘 소통이 안된다는 이유로 환불까지.
    주선자 (어데로님)께서도
    황당 하시겠네요.
    그래서 용띠들이 급하다라는
    소리를 저도 종종 듣네요.ㅎ
    방장이 세워져 좋았는데
    빛을 잃게 되었군요.
    모두 힘 냅시다
  • 작성자 스카이문 작성시간26.06.03 연태여행에 이런일이 있었군요, 매우 아쉽게 생각합니다, 다음에 함께 하기를 기대해봅니다, 다금바리방장님, 다올 총무님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작성자 궁마을 작성시간26.06.03 용방 친구들과의 첫 해외여행에 많이 설레고 기다렸는데 갑자기 취소가 되어서 너무
    황당했는데 이유를 알고 보니 더 황당하네요
    조금 기다렸으면 어땠을까 하고생각해 봄니다
    방장님과 총무님이 고생만학고 결괴가
    이렇게 되다보니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이번일을 발판삼아 다음에 좋은일이
    있으면하고 기다려 보렵니다
  • 작성자 태준 작성시간26.06.03 어찌 이런일이....
    다금바리방장
    용방 잘이끌어
    나가서 아주활성화 되었었는데...
    안타깝소이다
  •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시간26.06.03 많이 안따깝습니다. 잘 마무리 해서 용방화합이 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3 용방이 텅 빈것 같아서 속상하고 안타깝네요
  • 작성자 허만수. 작성시간26.06.03 어떤 사연이 잇는지는 모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30명 이란인원이 결성됫는데 어쩌타 저쪗다는 해명도업이안타갑습니다 우즈베키스탄서 귀국 비행시간마추느라
    맥주집에서
  • 작성자 어데로갈까 작성시간26.06.04 어데로갈까 입니다.
    황당하기까지 그지 없습니다.
    저와의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제가 한국에 있는시간
    토요일
    오전11시50부터
    일요일 전일정
    월요일 전일정
    화요일 오후2시까지
    이시간이 전화 연결이 됩니다.

    다올님 과 다금발이님 에게도 알려 드렸습니다.
    다올님께 알려 드렸습니다.
    "인천 오셔서 선박 회사에 직접 지불 하시라고" "아니면 선박회사에 온라인으로 보내도 된다고 했는데" 뭔 문제 있나요.
    회원님들 오해가 없으시길~
    언제든지 연락을 주세요. 한번 같이 가요..
  • 답댓글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4 언제 한번 멋진 여행 기대합니다
  • 작성자 헌 터 작성시간26.06.05 여행 신청 하신분들 많은 기대를 하였을 텐데 실망이 크겟습니다
    총무나 방장도 다 잘 해보자고 한 최선의 선택 일텐데 하지만 누구의 잘못을 논하기 전에

    여행 예약한 상태에서 핸폰으로 연락이나 소통이 안된다는 것은 얼마나 답답하겠습니까
    난 이해하기가 어렵군요 ?
    더군다나 가이드가 여행중에 핸드폰을 꺼 놓는다 이유야 있겠지만 ~~
    문자나 카톡으로 주고 받을수 있지요

    중국 통화 요금이 얼마나 된다고
    약 3~5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밤10시 부터 새벽 6시 까지는 이해를 합니다 만 ~~~

    소통의 부재가 원인이 아닐까 ?
    하는 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 작성자 지원1 작성시간26.06.07 천터님 말씀 이해가 부족하시군요 윗 글보면 가이드님 전혀 잘못 없어요. 중국은 문자 카톡 전혀 안딤니다 할려면 로밍 해야해요 다시 말해서 중국 관계 일하시는 분들 요금이 많이 나와요 그래서 폰을 두개 씁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