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 옛날이여!

작성자우영|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윈드 작성시간26.06.05 Oh ! Old Days !
    우영친```잘 지내시는 감...난 별로. ㅎ~
  • 답댓글 작성자 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다시 올 수 없는 그 시절에 함께 했던 친구들...
    그 시절이 그립네...
    모두 보고 싶지만 볼 수 없는 친구들도 있네...
    잘 지내시고 때가 되면 반갑게 만날 날이 오겠지요!
  • 작성자 소 리 작성시간26.06.05 와~~~우
    우영님!
    "소리"도 있었요~...

    벌써
    옛이야기가~~....
    되어버린~..

    서러운걸까요
    아님
    감사함일까요???

    감사함이

    큰것 같습니다

    친구들아
    지금은 어디서 무얼 하고 있는거야!!!!
    보고싶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함께 한 추억이 많은 소리 친구...
    건강만 지키세요!
    용 방이 활성화 되는가 했더니...
    아쉬움이 크네...
  • 작성자 산 나리 작성시간26.06.05 정말 옛날이네요
    인돌님 생전 모습도 보이고여
    마가렛 친구도 보이는데요
    벌써 별나라에 간 친구가 몇이나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2014-05-12 사진...
    64 용들의 모습이 이와 같겠네요.
  • 작성자 믹스 작성시간26.06.06 12년전 모습인데 인돌친구를 비롯 세명쯤은
    하늘나라로 여행떠난 친구들이네

    아마 그날 나둥 인천모임에 간것같은데
    조금 늦게 등장한 인돌친구가 내게 다가와
    멀리서 왔다며 반겨주던 기억이 새롭다요

    정겨운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아요 ^*^
  • 답댓글 작성자 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풋풋해 보이기까지.. ㅎ.
  • 작성자 스카이문 작성시간26.06.07 와우! 십여년전의 용띠방 친구들 모습을 보니 꽤나 젊어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아!
    옛날이여!
    잘 지내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 스카이문 작성시간26.06.07 우영 예 잘지냅니다, 하절기 건강을 기원합니다
  • 작성자 장구 작성시간26.06.16 핫 내두 있다요 감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