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냉면은 좋은 친구다. 작성자언덕저편 1|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 빛나리 작성시간26.06.15 냉면 마니아군요.난 냉면 단골집이 파고다공원 후문 유진식당 단골 입니다. 빈대떡. 수육도 좋아요.3대에 걸쳐서 하는 식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러시군요.언제 같이 가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 올 작성시간26.06.15 서울대입구역 주변도맛집 찾아보니 냉면맛집이 있네요 시식을 다녀와야겠어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맛집순례하는 동아리도 은근히 많습니다. 사람들이 어느 집이 맛있는지 귀신같이 알고 몰려 다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