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름철 냉면은 좋은 친구다.

작성자언덕저편 1|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 빛나리 작성시간26.06.15
    냉면 마니아군요.
    난 냉면 단골집이
    파고다공원 후문
    유진식당 단골 입니다.
    빈대떡. 수육도 좋아요.
    3대에 걸쳐서 하는 식당.
  • 답댓글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러시군요.언제 같이 가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다 올 작성시간26.06.15 서울대입구역 주변도
    맛집 찾아보니 냉면맛집이 있네요 시식을 다녀와야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 언덕저편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맛집순례하는 동아리도 은근히 많습니다. 사람들이 어느 집이 맛있는지 귀신같이 알고 몰려 다닙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