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스크랩] 내가 서 있는 자리는 언제나 오늘입니다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1

 

 

 

내가 서 있는 자리는 언제나 오늘입니다♠ 

오늘 나의 눈에 보이는 것이 

희망이고 

나의 귀에 들리는 것이 

기쁨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들을 지나면서 

어찌 내 마음에 흡족 하기만 

할까요 

 

울퉁불퉁 돌 뿌리에 채이기도 하고 

거센 물살에 맥없이 휩쓸리기도 하면서

그러면서 오늘의 시간을 채워 갑니다. 

 

그럼에도 웃을 수 있는건 함께 

호흡하는 사람들이 곁에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내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긍정의 눈을 떠서 시야를 넓이고 

 

배려의 귀를 열어 소통의 귀를 

열어 듭니다. 

 

그리고 제게 말 합니다. 

오늘 내 이름을 불러 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

 

내가 부르는 소리에

대답해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내 곁에 당신같은

이가 있어 감사합니다.

 

셀 수 없는 수많은 사실이 있지만

그런 이유 하나 만으로도

오늘이 감사합니다.

 

<성철 스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5060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밖 | 작성시간 26.06.06 그러니깐 오늘이 가장 소중한 날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