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스크랩] 멋진 인생 내가 선택하며 산다.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06|조회수32 목록 댓글 0

 

 

 


🍀 멋진 인생 내가 선택하며 산다 🍀

인생의선택... 


 인생은
웃고살든


울고살든
당신 선택입니다. 
 
짜증내며 살든
즐겁게 살든
당신 몫 입니다. 
 
불평하며 살든
감사하며 살든
당신의 마음입니다. 
 
그러나 웃고 감사하며 살면
삶이 즐거워지고


울고 짜증내며 살면
인생이 괴로워집니다. 
 
세상은 당신을 따라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은 누구의 뜻도 아닌
내마음에 따라 움직입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살겠다고 하면
행운이 따르고


될때로 되라 생각하면
불행이 따릅니다.
 
지금 부터는 행복한 마음으로
살겠다고 마음먹고


즐거운 하루를 살다보면
행운이 따라오겠지요.. 
 
그런 의미에서 당신께
귀한 '행복나무'
한그루 챙겨드릴께요!   

 

우리 약속해요~ 
지금 이 순간부터 행복하기루~~♥ 

<좋은 글 中에서 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우리네 인생~

산처럼~바다처럼~
꽃처럼~구름처럼


하고싶은거 하며
행복하게 살다가자구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5060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