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살아야 할 이유 작성자뜬구름,|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07 (살아야 할 이유) 공감함니다마음에, 가슴에 와 닿는글 끝까지 잘 경청 했습니다 내나이 75세앞으로 10년 살면(85세)잘 살다 감니다 하하하남은여생 자신감 긍정으로 즐거운 마음으로당당 떳떳 늠름 씩씩하게 살다 간다고 다짐 함니다 필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ㅎㅎㅎ팔자소관되루 살다가 갑시다요...... ㅎ소풍 끝날때까진 건강제일................必勝!!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