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품바 타령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창밖 | 작성시간 26.06.08 품바는 우리의 전통 예술이네요.. 답댓글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庶民들의 애환(哀歡)과 삶을 풍자(諷刺)하며 위로하든 거리예술(藝術)이죠 머...좋은 하루~~~♬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