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스크랩] 오늘이 가장 기쁜 날 되게 하소서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4

 

 

 

 

오늘이 가장 기쁜 날 되게 하소서♠ 

새벽 여명이 밝아오는 창가에서

오늘 하루가 평온하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큰 행운이 찾아오지 않아도

존재의 향기가 묵향처럼 번지며

언제나 감사하고

언제나 기뻐하고

만나는 사람마다 웃음 꽃을 전하는

내 생애 가장 기쁜 날이 오늘이게 하소서

 

오늘이 가장 인간다운 날이 되게 하소서

멋있는 친구를  핏줄처럼 생각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언제나 먼저 악수를 청하고

언제나 먼저 포옹을 하고

 

나보다 더 힘들 거라며

내 주머니를 털어도

그렇게 사는 것이  바른 삶이라 믿으며

인간다운 인간으로 살게 하소서

오늘이 가장 축복받는 날이 되게 하소서

하늘을 향해 절규하는 아픈 삶을 살아도

가난과 질병 속에

척박한 삶을 살아도

 

어제보다는 오늘

오늘보다는 내일을 믿으며

아무리 힘들어도 희망의 동아줄을

놓지 않고 축복의 무지개를

가슴에 그리며 살게 하소서

 

오늘이 가장 사랑하는 날이 되게 하소서

어제의 증오를 가슴에서

씻어내며 어제의 분노를

사랑으로 용서하며

그 어떤 금은보화보다 권력보다

세상은 사랑 때문에 살만하다 믿으며

 

내 모든 것을 나누며 껴안으며

실천하는 오늘이 되게 하소서.

 

  <퍼온글 中에서 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5060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밖 | 작성시간 26.06.09 오늘이 가장 젊은 행복의 날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요...오늘이 최고죠 머...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연이. | 작성시간 26.06.09 아프지 말구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뜬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허걱?!!
    釜山 아지메 징말 울만에 마실 오셨네용,,,ㅎ
    요즘도 걷기 잘하시공?~~건강엔 이상없으시죵??
    이러니 저러니 해두 '건강제일'임다요..
    고운 걸음 고마붜유..♡캄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