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말띠방

[스크랩] 이것이 희망(希望) 입니다

작성자뜬구름,|작성시간26.06.13|조회수36 목록 댓글 0

 

 

 

이것이 희망(希望) 입니다♠ 

내 손에 펜이 한 자루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펜으로 글을 쓸 수 있고 
그림을 그릴 수 있고 

편지도 쓸 수 있으니까요 

내 입에 따뜻한 말 

한마디 담겨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말로 남을 위로 할 수 있고 
격려할 수 있고 

기쁘게 할 수 있으니까요 

내 발에 신발 한 켤레가 

신겨저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발로 집으로 갈 수 있고 

일터로 갈 수 있고 
여행도 떠날 수 있으니까요 

눈에 눈물이 흐르고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눈물로 가난과 슬픔으로 

지친 이들의 아픔을 

씻어 낼 수 있으니까요 

내 귀에 작은 소리 들려온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말과 

아름다운 음악과 자연의 속삭임을 
들을 수 있으니까요 

내 코가 향기를 맡는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은은한 꽃 향기와 

군침도는 음식 냄새와 
사랑하는 이의 채취를 

느낄 수 있으니까요, 

내 곁에 좋은 친구 

한 사람 있다면 
그것은 희망입니다. 


그 친구에게 

내 마음 털어 놓을 수 있고 

 

지칠 때는  기댈 수 있고 

따뜻한 위로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내 가슴에 사랑 하나 있다면 
그것은 희망 입니다. 


마음가득 사랑이 있다면 

기쁨과 행복한 세상 일테니까요. 

<좋은 글 中에서 폄>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5060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